티스토리 뷰

해외여행 나트랑 버고호텔 환전 택시그랩 빈펀랜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버고호텔

나트랑에 버고호텔은 5성급 호텔로 캐리어 옯겨주고 친절한 호텔입니다. 그리고 제일 좋은점은 시내와 가까운점입니다. 공항 칙업, 드랍은 유료로 가능합니다. 나트랑 버고호텔 객실은 넓은 편이고 수영장도 있습니다. 객실 냉장고에는 생수와 커피 차는 무료로 배치되어있습니다. 바로 앞에 마트가 있어서 음료나 간식이나 음식거리는 구매해서 드시면 됩니다. 객실에 발코니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나트랑 버고 호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루프탑 이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녁에 방문하시면 해질녘 환상적인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버고 호텔에 있는 수영장은 수심이 깊지만 튜브 이용하시면 편하게 놀 수 있습니다. 또한 꼬마들을 위한 낮은 수영장도 있으니 가족단위로 방문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버고호텔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음료를 먹을 수 있습니다. 주로 현지 요리와 국제 요리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현지 음식은 베트남 전통 요리로 평양국, 파파야 샐러드, 밀푀유 등의 현지 특색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서양식 조리법으로 준비된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의 다양한 국제 요리도 맛 볼 수있습니다. 닌 바인의 해안 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해산물 요리도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스낵을 포함한 다양한 간식 메뉴도 있습니다.

환전 택시그랩

한국분들이 5만원권을 가지고 환전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요즘에는 카드결제 하는곳도 많지만 안되는곳도 있으니 동은 꼭 환전해서 들고 다니셔야합니다. 택시는 그랩을 이용하는데 거리가 조금 있느 곳은 그랩보다는 한국처럼 나트랑 택시 검색해서 카톡 문의하고 택시를 타는게 훨씬 저렴하니 나트랑 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 요즘 인기있는 휴양지로 베트남 나트랑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동으로 환전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나트랑은 아름다운 화이트비치에서 일조량이 풍부해서 휴가로 떠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트랑은 베트남 중부에 위치하고 있어 건기는 1월 ~ 8월 그리고 우기는 9월 ~ 12월 입니다. 베트남인들의 특성상 아침을 대부분 사먹는데요. 식당에서도 카드보단 동을 많이 쓰니 환전을 하시는게 좋으며, 아침밥을 먹는 베트남인이 많아 아침식사가 발전되어있습니다. 베트남 현지인이 주로 이용하는 담시장에서는 대부분 동을 사용합니다. 현지인 시장인 만큼 가격이 싸다는 장점이 있지만 관광객들에게는 비싸게 부르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택시 회사나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길거리에서 택시를 부른다면 대부분의 경우, 공식 택시 승객이나 안내 표지판이 있는 곳에서 택시를 기다리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택시를 이용할 때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택시 안에서는 자신의 가방과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국가나 도시에서는 택시 기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일반적일 수 있습니다. 이는 국가와 문화에 따라 다르므로 현지 규칙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니 약간의 팁을 준비해주세요. 일부 도시에서는 택시를 호출하고 요금을 계산하는 모바일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요금을 예측하고 사기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빈펄랜드

베트남 나트랑 빈펄랜드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도 많습니다. 그래서 가족단위로 방문도 좋지만 아이가 있는 가족들 방문을 추천합니다. 빈펄랜드에서 식사, 재미 등등 모든걸 해결이 가능합니다. 빈펄랜드와 빈펄 리조트같이 이용하시면 버기를 타고 이동이 가능하고 밥먹고 수영장에서 수영도 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나트랑 숙소 중에 빈펄리조트와 빌펄랜드를 인기가 많아 성수기에 방문하시면 한국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비수기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튜브랑 아이들 물놀이 할 수있는 구명조끼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일 놀라운것은 야경입니다. 공연도 하고 불빛축제 같은 야경으로 꼭 방문하시는 분들은 야경 구경하고 오세요. 특히 관람차가 정말 이쁩니다. 빈펄 랜드 아쿠라리움도 있는데 늦은식간까지 열려있어서 저녁에도 이용하셔도 됩니다. 넓은 편은 아니지만 알차게 들어있는 아쿠아리움입니다. 40분짜리 흥이로운 공연도 학고 아이들이 탈 수있는 범버카등 놀이 기구들도 있어서 하루종일 쉬면서 놀 수있는 공간입니다. 빈펄랜드는 정말 밤이 이쁜 장소입니다. 밤에 꼭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