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해외여행추천 냐짱 달랏 사이판 아쿠아리조트 설명드리겠습니다.

3월해외여행추천 나트랑 달랏 사이판 아쿠아리조트

3월해외여행추천 냐짱

해외여행 베스트 인기여행지 특가로 할인을 하고 있는 3월 여행하기 좋은 해외여행지 냐짱, 달랏, 사이판 아쿠아리조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투투어로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는 베트남 패키지로 나트랑 1박 그리고 달랏 2박 여행지로 총 3박5일 여행 패키지 입니다. 1일차는 인천공항에서 출발을 해서 나트랑 캄란공항에 도착을 합니다. 그리고 현지식 또는 한식을 선택해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나트랑 시내에서 자유롭게 1시간동안 자유여행을 하고 나트랑의 음료를 한잔 제공해주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로 이동하게 됩니다. 나트랑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끼고 발달된 도시로 고대 참 왕국의 유적이 많아 관광도시로도 유명합니다. 베트남전 당시 한국군 야전시령부와 십자성부대가 주둔했던 곳으로 인연이 깊은 도시이기도 합니다. 중심가의 동쪽으로 산책로가 있어서 해변을 따라 계속 이어지고 하얀 모래사장과 푸른 야자나무 가로수가 리조트를 더욱 북돋워 주는데 그 호텔에서 지내게 됩니다. 나트랑 해변은 6km쯤 펼쳐진 고운 모래사장에 야자수들이 병풍처럼 있으며 베트남에서 수영을 즐기기 가장 좋은 냐짱입니다.

달랏

2일 차 달랏-냐짱입니다. 닭구이오 대나무통밥을 먹고 베트남식 샤부샤부를 맛볼 수 있습니다. 낭만적인 노천카페들이 많아서 여행자들이 정말 힐링할 수 있고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야자나무 그늘에는 알록달록 파라솔들이 있고 일광욕하는 외국인과 아침을 같이 맞이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해수욕이나 낚시를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11월과 12월에는 우기로 휴온손 산맥의 영향으로 남부지방과 다른 기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음식을 먹은 후에는 베트남의 숨은 고산지대 달랏으로 이동을 합니다. 차량으로 약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굴곡이 많은 포장도로를 이용해서 이동합니다. 달랏기차역을 들리는데 이 기차역은 하루에 열차가 거의 없을 정도로 역의 역할보다는 관광의 역할을 하고 있어 사진 찍기 좋은 장소입니다. 개장시간은 오전 8시부터 17시까지 운영을 하고 달랏시장에서 차로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음으로는 죽림사에 갑니다. 죽림사는 해발 1300m의 산 위에 위치한 죽림사원은 달락에서 가장 큰 사원으로 모두 4개의 사찰오 이루어져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죽림사를 구경하고 다음으로는 다딴라폭포를 관광합니다. 베트남 달랏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입니다. 다딴라폭포 관광을 한다면 꼭 롤러코스터를 추천하는 곳인데 브레이크가 따로 있어서 속도조절이 가능하니 꼭 타시는 걸 추천합니다. 롤러코스터를 타고 내려오면서 다딴라폭포의 경치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달랏 야시장에 들러서 베트남 음식 체험을 합니다. 요즘 들어 인기가 많아진 달랏 야시장으로 현지 음식을 드시고 호텔 가기 전에 전신마사지를 받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호텔로 이동해서 휴식을 취합니다.

사이판 아쿠아리조트

1일 차 인천에서 사이판으로 출발을 합니다. 저녁에 티웨이 항공으로 출발하고 바로 아쿠아리조트클럽 사이판으로 갑니다.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사이판에서 가장 멋있고 인상 깊은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리조트 입니다. 2일차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하고 호텔조식을 먹고 아쿠아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수영장과 스파 마사지등 자유롭게 이용을 합니다. 3일차는 2일차와 똑같은 일정으로 자유일정으로 마음대로 자유롭게 즐기시면 됩니다. 4일차도 자유 일정입니다.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안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언제든지 맛 볼 수있으며 레스토랑과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있는 해변이 있고 편리하고 현대적인 부대시설들이 다 갖춰있습니다. 특히 객실과 비치까지의 거리가 사이판 리조트들 중에서 가장 가까운 장점이 있어서 해변에서 놀고 리조트에서 쉬다가 놀다가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아주 힐링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지금까지 여행지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3월 여행지 나트랑/달랏/사이판 보러 가기 >>